[퓨처센터×고려대학교] 브랜딩 기획 & AI 기반 챗봇 만들기글쓴이 Future Center / 2024년 9월 24일 안녕하세요! 창의적 문제해결과 혁신을 돕는 퓨처센터입니다. 오늘은 고려대학교 산합협력단과 함께 한 SW 2.0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을 소개하겠습니다! 📌 과정 이름 [퓨처센터×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]SW 2.0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2주차 📍 과정 목표 AI 도구를 활용한 개인별 브랜딩 전략 수립 능력 배양콘텐츠 기획 및 샘플링 과정 속 실질적인 피드백을 주고받는 역량 강화브랜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제작하여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습득 👤 대상 / 인원 세종 지역에서 취·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 및 청년 혹은 일반 시민 AI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희망하는 신규 창업기업 또는 중소기업 재직자(약 30명) 🗓️ 기간 2024년 9월 13일2주차 과정: 브랜딩 기획 (실습 및 상호 피드백) ✍🏻 학습 포인트 Focus 1: 개인별 브랜딩 전략 수립자신의 브랜드를 정의하고 구체적인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습득실습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 방법을 학습하며 실무 적용 준비 Focus 2: 브랜딩 기획과 실습브랜딩 가치에 대한 정의와 그 중요성을 학습한 후, 각자의 브랜딩 기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는 과정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한 기획안을 작성함으로로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및 고찰 Focus 3: GPT를 통한 브랜딩 기획과 나만의 GPTs 만들기ChatGPT와 같은 생성형 AI 도구를 활용하여 브랜딩 기획을 지원하는 방법 학습GPTs 도구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AI 챗봇을 만드는 실습을 진행하여여 브랜딩 전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모색 📷 과정 사진 Padlet - 실시간 과제물 공유 se 63b5fa7b 50b8 434c 813a b3229a795121 min 현장 사진 img 2224 min img 2226 min img 2230 min img 2234 min